본문으로 바로가기

mac | 아나콘다 | 주피터 노트북 설치

category TIL/TIP 2022. 11. 2. 12:08

zsh에서 pip3 install jupyter 만 입력해서 다운로드받으면 된다는 블로그가 많았는데 찾아보니 아나콘다 설치가 필요했다

아나콘다3 홈페이지 (https://www.anaconda.com/products/distribution#macos) 에 들어가서 자신의 os맞는  파일을 설치하고

 

아나콘다 다운로드 받고나니 자신의 설치파일을 바로 휴지통에 넣어버린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재밌다.

 

이런식으로 터미널에 jupyter notebook을 입력하면 실행이 된다.

+ 추가 mac에서 계속 실행이 안돼서 방법을 찾아봤다

pip install jupyter 입력해서 설치하고나서

python3 -m notebook

입력하면 작동한다

'TIL > TIP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mac os update 후 인터프리터를 찾지못하는 오류  (0) 2022.12.06